크로스배팅과 해외배팅사이트
크로스배팅 은 절대적으로 배팅의 승률을 올려줄 수 있는 방법으로 대부분 사설사이트 및 해외배팅사이트 에서 허용해주지않는다.

크로스배팅 이란 무엇인가?
크로스배팅은 동일한 경기의 다른 종류의 배팅을 묶어 배팅하는 팔레이 방식의 배팅을 뜻한다.
예를 들어 설명을 하자면 “대한민국VS브라질의 축구경기”에에서 핸디캡, 승무패, 언더오버 중 2개를 선택하여 같은 폴더로 묶어 배팅하는 방식이다.
이유는 간단하다. 배팅에 대한 경력이 좀 있는 배터들이라면 이해 할 것 이다. 승패 여부가 보다 예상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배팅은 배당이 낮고, 높은 배당의 배팅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폴더 배팅이 필요하다. 그러므로 자신없는 다른 경기의 배팅을 추가적으로 선택하여 넣을 수 밖에 없게되며, 꼭 이렇게 선택한 경기가 낙첨되어 전체적으로 손실을 만들어낸다.
그러나 크로스 배팅은 동일 경기에서 다른 배팅 방식을 추가적으로 선택이 가능하므로, 자신이 있는 경기에서 배당을 올릴 수 있고, 분석을 한다고하여도 시간적 여유가 없는 배터들에게는 여러경기를 위해 분산되는 시간을 한 경기에 몰아 몰두할 수 있으므로 보다 나은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준다.
그러므로 일반 사설사이트와 해외배팅사이트 등에서는 이 배팅 방법을 시스템적으로 할 수 없게 제한을 해두거나 만약 배팅이 된다고하여도 양방 등 말도안되는 이유로 당첨 후 해당 부분에 제재를 하는 경우가 많다.
그러면 어떻게 해야할까?사설 사이트의 경우 정해진 룰, 규정이 없기에 해당 부분에 대해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. 크로스배팅과 해외배팅사이트, 그리고 사설사이트는 물과 기름과 같이 섞일 수 없는 존재인 것이다.
그러나 해외배팅사이트 의 경우에는 자신들의 브랜드 가치때문에 정해진 틀 속에서 제재를 해야할 수 밖에 없다. 또한 모든 해외배팅사이트 가 크로스배팅 을 금지하고 있는것은 아니다. 이말은 즉 크로스배팅 과 해외배팅사이트 관계에서도 사이가 좋으며, 서로를 허용할 수 있는 범위와 방법이 있다는 것이다.
실질적으로 금지가 되었다고하나 배당판에 들어가 배팅 더보기 버튼을 클릭할 시 원하는 크로스배팅의 조건과 같이 이미 묶어 유저들이 보다 편하게 배팅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있다.
